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16
연예

김태연 "별사랑, 엄마 같은 사람…친엄마 앞에서도 뽀뽀" (비디오스타)

기사입력 2021.04.13 17:1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미스트롯2’ 김태연과 김의영이 ‘비디오스타’에서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1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미스트롯2 TOP7 특집 ‘어제는 미스 트롯! 오늘은 비디오 스타!’로 꾸며지는 가운데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이 출연해 6인 6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날 ‘국악 신동’ 김태연은 ‘미스트롯2’ 멤버 중 엄마 같은 사람이 있다고 고백해 MC는 물론 함께 출연한 게스트들마저 궁금하게 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별사랑. 두 사람은 김태연의 어머니 앞에서도 뽀뽀를 할 정도로 각별한 사이라고 밝히며 의외의 모녀 케미를 선보였다. 

또한 김태연은 미스트롯2 이후 학교에 가면 친구들의 달라진 반응을 몸소 실감한다고 말했다. “쏟아지는 사인 요청에 한 번에 사인을 36장이나 한 적도 있다”며 열 살 다운 엉뚱 발랄한 모습을 보였는데. 이날 방송에서는 막내 김태연이 준비한 브레이브 걸스의 ‘롤린(Rollin’)‘ 커버 댄스 무대까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함께 출연한 김의영은 데뷔 전 전국의 가요제를 휩쓸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그는 ”대상부터 동상까지 모든 상을 다 받았다”며 모두의 눈길을 끌었는데. 미스트롯2에 출연하기 전부터 온갖 가요제를 휩쓸었던 김의영의 화려한 이력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대상 상금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캡사이신 보이스 김의영과 트로트 신동 김태연의 다양한 활약상은 4월 13일 오후 8시 30분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