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4-19 11:4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한예리 "매일 듣는 '미나리' 소식 신기해…남 일 같기도 하다" (스케치북)

기사입력 2021.03.06 00:45 / 기사수정 2021.03.06 00:5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한예리가 '스케치북'에 출연해 '미나리' 이야기를 전했다.

5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영화 '미나리'(감독 정이삭)에 참여한 배우 한예리가 출연했다.

한예리가 주연으로 참여한 '미나리'는 최근 골든글로브 시상식 외국어영화상 수상 등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MC 유희열은 "뉴스에서 '미나리'의 소식을 매일 만난다"며 최근 심경을 물었고, 한예리는 "매일매일 신기하고, '무슨 일이지' 하면서바라보고 있다. 남 일 같기도 하다"며 웃었다.


유희열은 "봉준호 감독에게도 연락이 왔다는 말을 들었다"고 했고, 한예리는 "감독님이 제작한 '해무'라는 영화의 주연을 맡아서 연기했었다. 그 때도 많이 예뻐해주셨다. '미나리'를 보면서 칭찬 많이 해주셨다"고 덧붙였다.

이에 유희열은 "그럼 이제 다음 작품을 또 봉준호 감독님과 해야 하는 것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었고, 한예리는 "감독님, 저 여기 있어요"라며 손을 흔들었다. 유희열도 "감독님, 무슨 노래 좋아하시나.
'스케치북'에 나와달라"며 웃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