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4-19 11:5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이장우, 화학無 만능가루 완성...황신혜·정보석에 선물 (나 혼자 산다)[종합]

기사입력 2021.03.05 23:57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연기자 이장우가 화학 없는 만능가루를 완성했다.

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장우가 천연 만능가루 만들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장우는 종영을 앞둔 드라마에서 함께한 선배 연기자들을 위한 선물로 천연 조미료를 만들어 선물하고자 했다. 이장우는 일단 황태 껍질, 다시마, 보리새우, 멸치, 무말랭이, 표고버섯을 프라이팬에 볶은 뒤 찹쌀, 콩, 누룽지를 추가해 믹서기로 갈았다.

이장우는 천연조미료를 준비해둔 뒤 부산 떡볶이 달인의 비법에서 응용해 돼지기름으로 고추장을 볶아 떡볶이를 만들었다. 이장우는 떡볶이에 천연조미료를 크게 한 스푼 넣어보고 맛을 보더니 "미쳤다"라며 혼자 감탄을 했다.

이장우는 천연조미료를 깔때기를 이용해 미니 지퍼백에 소분해 담고는 황신혜를 만났다. 이장우는 황신혜에게 천연조미료 선물을 건네며 어떻게 만들었는지 간단하게 얘기해줬다. 황신혜는 이장우가 말을 할 때마다 큰 리액션을 선보였다. 평소에도 리액션이 좋다고.

황신혜는 이장우의 선물에 동치미 선물로 화답을 하며 "솔직하고 군더더기 없고 너 웃음소리와 이런 게. 너를 알게 돼서 너무 반갑고 좋다"고 했다. 이장우는 황신혜의 칭찬에 쑥스러워 안절부절못했다.



황신혜는 딸 이진이가 이장우의 팬이라는 얘기를 하며 이진이에게 연락을 했다. 이진이는 황신혜가 이장우와 같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목소리가 달라졌다. 황신혜는 자신과 통화할 때와는 전혀 다른 이진이의 말투에 웃음을 터트렸다.

이장우는 황신혜에 이어 정보석을 만나러 갔다. 정보석은 이장우의 만능 천연조미료를 선물로 받고는 바로 손에 덜어서 시식을 했다. 정보석은 그냥 먹어도 씹히는 게 있어서 맛있다고 했다.

정보석은 천연조미료와 함께 들어 있던 손편지를 발견하고 혼자 읽어봤다. 정보석은 자신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편지내용을 확인하고 이장우에 대한 칭찬을 늘어놨다. 이장우는 민망해 하면서 "칭찬을 들으려고 온 게 아니다"라고 말했다. 정보석은 "선물 줘서 칭찬하는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보석은 이장우가 아들 얘기를 물어보자 89년생과 92년생 아들이 있는데 92년생은 과속을 했다며 뜻하지 않은 정보를 공개했다. 정보석은 큰 아들 결혼 날짜를 잡았는데 둘째가 갑자기 튀어나왔다며 웃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