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2-26 02:1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박솔미 "♥한재석과 결혼, 실수한 것 같아…'누구랑 결혼하나' 싶었는데" (1호가)

기사입력 2021.01.25 08:09 / 기사수정 2021.01.25 08:09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박솔미가 남편 한재석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 (이하 '1호가')에서는 심진화, 박솔미, 소유진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세 사람은 함께 모여서 고기를 구워먹는 것은 물론 소유진이 직접 만든 디저트를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심진화는 박솔미에게 "언니는 이상형이랑 결혼했어?"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박솔미는 "TV 보면서 '저렇게 느끼하게 생긴 사람은 누구랑 결혼하지?'라고 생각을 했는데 집에 있다"며 남편 한재석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웃음을 안겼다.

"우리나라 배우 중에 제일 잘생겼다고 생각했다"는 소유진의 말에 박솔미는 "이국적으로 생겼다"며 "지금도 가끔 놀란다. 쌍커풀이"라고 덧붙였다.

박솔미는 한재석의 어떤 부분에 반했을까. 그러나 박솔미는 이 질문에 "실수한 것 같아"라는 말을 전하며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