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13
연예

'원조 디바' 양수경 밝힌 #방탄소년단 #이선희 #유튜브 (같이 먹자)

기사입력 2020.11.25 16:0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원조 디바' 가수 양수경이 가수 이선희와 그룹 방탄소년단을 언급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양수경의 같이 먹자’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는 양수경은 인터뷰를 통해 유튜브 기획 의도와 계기를 설명했다.

양수경은 “사연이 있는 팬분들을 스튜디오로 초대해 직접 만든 음식을 대접하고자 채널을 기획했는데, 코로나19 여파로 그렇게 하지 못하고 있어 아쉽다”며 “‘오늘은 뭘 먹지’라는 생각을 매일 하지 않나. 그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는 친구같은 프로그램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 ‘진정한 친구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서로의 삶 자체가 되어주는 사람이 진정한 친구라고 생각한다. 무언가를 바라지 않는 사람이 되어주는 게 중요한 것 같다. 가수 이선희 씨가 나에겐 그런 친구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가까이서 많은 힘이 되어 주었다”고 말했다.


올해로 데뷔 33주년을 맞은 양수경은 최근 눈에 띄는 후배 가수로 방탄소년단을 꼽았다. 양수경은 “방탄소년단은 역사에 기록될 만한 가수다. 지금까지 이렇게 국위선양을 하는 아티스트는 없었다. 선배 가수로서 기분이 좋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양수경의 같이 먹자’는 양수경이 직접 레시피를 개발하고 요리해 팬과 지인들에게 대접하는 내용의 콘텐츠를 담는다. 쉽게 접할 수 있는 식재료로 특별하고 근사한 한끼를 만들어내는 양수경의 반전 요리 실력과 ‘원조 디바’라는 수식어와는 반전되는 털털하고 유쾌한 면모가 인상적이다.

한편, ‘양수경의 같이 먹자’는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영상이 업로드 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양수경의 같이 먹자'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