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24 14:5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나야나' 10월9일 첫방송 확정…MC 붐 "최선 다하겠다" 각오

기사입력 2020.09.29 16:01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나야나'가 매주 금요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대한민국 팔도명물 인증쇼 – 나야나’(이하 ‘나야나’)가 오는 9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금요일 밤 최강자로 군림해온 MBN ‘보이스트롯’의 뒤를 잇는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나야나’는 끼와 재능이 넘치는 대한민국의 숨은 스타들을 발굴하는 프로그램. 방송은 이들이 선보이는 노래, 개그, 개인기 등을 인증하고, ‘명물’로 등극한 참가자에겐 소정의 지원금을 통해 이들의 끼와 꿈을 응원한다.

여기에 다양한 방송에서 특유의 활력으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방송인 붐이 ‘나야나’의 단독 MC를 맡아 참가자들에게 힘을 보탠다. 그는 다수의 오디션 프로그램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나야나’에 출연한 팔도 명물 인사들을 적극 지원할 것으로 전해졌다. 붐은 “어떠한 것도 좋다. 출연자가 생각하는 자신만의 끼가 있다면 가장 높은 가치로 인정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MBN 관계자는 “지금까지 금요일 밤을 책임진 MBN ‘보이스트롯’ 이후 '나야나'를 통해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남녀노소 장르불문,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할 명물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실제 방송은 첫 회부터 초등학생답지 않은 농익은 손짓과 구성진 목소리로 주위를 깜짝 놀라게 하고, 성인도 연주하기 어려운 곡들을 능숙하게 바이올린으로 연주하는 등 뛰어난 실력의 ‘키즈테이너’들이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

MBN ‘대한민국 팔도명물 인증쇼 - 나야나’는 오는 9일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MBN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