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23 20:1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볼빨간 라면연구소' 김종국, 닮은꼴 도전자와 진한 브로맨스

기사입력 2020.09.28 17:08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가수 김종국이 '볼빨간 라면연구소'에서 라면을 통해 진한 브로맨스를 펼쳤다.

MBC ‘볼빨간 라면연구소’는 까다로운 사춘기 입맛의 MC들이 독특한 라면 레시피를 가진 사람들을 만나보는 프로그램으로 MC로 서장훈, 성시경, 김종국, 하하, 함연지가 활약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볼빨간 라면연구소’ 1부에서는 범상치 않은 도전자가 등장한다. 상의를 탈의한 채로 MC들을 맞아 강렬한 첫인상을 남긴 도전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근육맨’ 김종국을 빼다 박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알고 보니 ‘김종국의 찐 팬’이었던 이 도전자. “(같은 운동인으로서) 한번 안아보고 싶다.”라며  김종국을 보자마자 팬심을 드러냈는데, 이에 두 사람은 초면에 서로의 등 근육을 더듬는(?) 진한 포옹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김종국과 뜻밖의 브로맨스를 펼친 이 도전자는, 헬스를 사랑하는 출연자답게 다이어터를 위한 라면을 선보였다. 나트륨 때문에 라면 스프를 생략했다는 말에 MC들은 “맛없을 것 같다.”라며 반발했지만 김종국만 유일하게 도전자의 편에 서서 적극적인 옹호를 하기도 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반신반의하는 분위기 속에 완성된 건강 라면. 깐깐한 입맛의 성시경은 “자존심 상하는데 계속 먹게 된다”는 평을 내놓기도 했다고 한다.

성시경을 제외한 다른 MC들의 시식 평은 어땠을지, 29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MBC 추석특집 '볼빨간 라면연구소' 1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M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