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12 15:3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음악중심' 세븐틴, 출연 없이 1위…선미·화사→블랙핑크 컴백[종합]

기사입력 2020.07.04 16:54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세븐틴이 출연 없이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세븐틴이 '레프트 앤 라이트'(LEFT & RIGHT)로 블랙핑크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아이유 '에잇'을 꺾고 1위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세븐틴은 '음악중심'에 출연하지 않아 트로피는 따로 수여될 예정이다.


이날 컴백 무대가 쏟아졌다. 베리베리는 타이틀곡 '썬더'와 수록곡 'Beautiful-X'를 연이어 공개하며 다크한 콘셉트와 청량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우즈(WOODZ, 조승연)은 타이틀곡 '파랗게'로 청량한 섹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AB6IX는 리더 임영민이 음주운전 적발로 탈퇴한 뒤 4인조로 무대를 꾸몄다. 수록곡 '초현실'과 타이틀곡 '답을 줘'로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진혁은 신곡 '난장판'으로 컴백 무대를 꾸미며 귀여운 악동의 모습을 선사했다.

마마무 화사는 '인트로:노바디 엘스'와 타이틀곡 '마리아'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선미는 타이틀곡 '보라빛 밤'으로 시티밥 장르에 충실한 몽환적이면서도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블랙핑크는 글로벌 신기록을 세우고 있는 '하우 유 라이크 댓'으로 한 편의 영화같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환상동화'로 활동 2주차의 상큼한 매력을 자랑했다.

스트레이키즈는 신곡 '新메뉴'로 강렬한 매력을 자랑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블랙핑크, 선미, 화사, 이진혁, 우즈(조승연), AB6IX, 베리베리, 위클리, 스트레이키즈, 아이즈원, 엔플라잉, 위키미키, 골든차일드, 이승윤, 크래비티, 네이처, 문시온(feat. 권세령) 등이 출연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M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