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13
연예

‘다니티비’ 강다니엘, 소속사 직원들과 훈훈한 케미 눈길 [영상]

기사입력 2020.06.06 00:31



‘다니티비’ 강다니엘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지난 5일 커넥트 유튜브 채널에는 “다니티비 | Ep.02 나에게 강다니엘이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커넥트엔터테인먼트 회사 창립 1주년 기념 Q&A를 진행하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더불어 커넥트 직원들이 익명으로 쓴 강다니엘에 대한 생각도 함께 담겨 있다.



강다니엘의 솔직한 생각, 직원들과 훈훈한 케미, 그리고 그의 빛나는 비주얼은 공식 팬클럽 다니티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더불어 그는 "(무서운거 빼고) 인간 강다니엘이 했으면 좋겠다 싶은 것들을 다양하게 이야기해달라"고 말해 더욱 관심을 끌었다.

한편, 강다니엘은 ‘케이콘택트 2020 서머’에 참여한다.

CJ ENM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유튜브를 기반으로 펼쳐질 온라인 K컬쳐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2020 서머 (KCON:TACT 2020 SUMMER)’ 의 최종 콘서트 라인업을 발표했다.

‘케이콘택트 2020 서머’의 K팝 콘서트에는 아스트로, 에이티즈, 밴디트, 청하, 크래비티, 에버글로우, (여자)아이들, ITZY, JO1, 강다니엘, 김재환, 마마무, 나띠, 엔플라잉, 오마이걸, 원어스, 온앤오프, SF9, 스트레이 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베리베리, 빅톤이 추가로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지난 28일 발표된 AB6IX,  여자친구, 골든차일드, 아이즈원, 이달의 소녀, 몬스타엑스, 네이처, 펜타곤, 더보이즈, TOO까지 총 32팀의 아티스트들이 일주일간 매일 다른 컨셉의 가상공간에서 시간과 물리적 한계를 초월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커넥트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