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0:29
연예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효리·비 싹3, 7월 여름 가요 대전 합류 '데뷔 임박'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6.05 08:1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혼성 댄스 그룹 싹3(SSAK3)의 데뷔가 임박했다. 싹3의 소속사 ‘놀면 뭐하니?’는 오는 7월 여름 가요 대전 합류를 선언했다.

MBC ‘놀면 뭐하니?’ 측은 5일 “유재석, 이효리, 비(본명 정지훈)가 ‘싹3(SSAK3)’라는 그룹으로 활동한다. 프로그램의 1주년을 맞이하는 오는 7월 내 데뷔가 목표”라고 알렸다.

‘놀면 뭐하니?’는 무더위로 지치는 여름,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흥과 에너지를 선물하기 위한 새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유재석, 이효리, 비 이른바 대상 수상 멤버들이 포진한 혼성 댄스 그룹을 향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세 사람을 한 단어로 표현할 그룹명이 확정됐다. 소속사 ‘놀면 뭐하니?’ 측은 지난 4일 깜짝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해 데뷔 전부터 성원을 보내주는 팬들과 소통하며 함께 그룹명을 결정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레전드 혼성 댄스 그룹의 첫 번째 라이브 방송은 평일 낮, 기습 진행됐음에도 10만 명이 함께했다. 유재석, 이효리, 비는 팬들이 보내준 유머와 센스 넘치는 아이디어를 살펴보며, 그룹명을 ‘싹3(SSAK3)’로 확정 지었다.

이런 가운데 오는 6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는 싹3 유재석, 이효리, 비가 본격적으로 활동 준비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팀 결성 도원결의를 맺은 후 다시 한 자리에 모인 싹3 멤버들은 올해 가요계 여름 대전에 쟁쟁한 가수들이 대거 합류한다는 소식을 접한다.

예상과 달리 혼성 그룹의 컴백이 예고된 사실을 알고 긴장한다. 유재석은 “정면 승부를 펼칠 상대는 일단..”이라며 데뷔에 앞서 목표 라이벌을 설정했다.

싹3는 성큼 다가오는 여름을 느끼며 ‘7월 데뷔 플랜’을 세운다. 포지션 분배부터 콘셉트 회의를 진행해 점차 그룹의 색깔을 찾아가는 과정이 담긴다.

싹3로 뭉친 유재석, 이효리, 비의 혼성 댄스 그룹 데뷔 준비기는 6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