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7-06 00:4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이은형♥강재준 "코로나19 확산 막고자 음식점 폐업…그동안 감사했어요"[전문]

기사입력 2020.05.30 16:52 / 기사수정 2020.05.30 17:01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코로나19 확산을 막고자 운영하던 음식점을 폐업한다고 밝혔다.

강재준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감사하고 아쉬운 이야기를 전할까 합니다. 3년정도 운영하였던 연남동 매장을 폐업하였습니다. 정말 아직도 많은 분들이 매장으로 찾아오셔서 발길을 돌리시는 모습에 너무 감사하고 마음이 아픕니다. 코로나 때문에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확산을 막고자 영업을 종료하려 합니다. 하지만 나중에 장소를 옮겨서 꼭 재오픈을 할 예정이니 그때 다시 만나요. 그동안 수 많은 단골분들과 많은 관심 가져주신 손님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동안 받은 은혜는 절대 잊지 못 할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아내 이은형과 함께 매장을 알리는 액자를 들고 사진을 찍은 강재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이 운영하던 식당은 맛있는 음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강재준은 개그우먼 아내 이은형과 함께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강재준 인스타그램 전문

오늘은 감사하고 아쉬운 이야기를 전할까 합니다.
3년 정도 운영하였던 연남동 매장을 폐업 하였습니다.
정말 아직도 많은 분들이 매장으로 찾아오셔서 발길을 돌리시는 모습에 너무 감사하고 마음이 아픕니다. 코로나 때문에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확산을 막고자 영업을 종료하려 합니다.

하지만 나중에 장소를 옮겨서 꼭 재오픈을 할 예정이니 그때 다시 만나요. 그동안 수 많은 단골분들과 많은 관심 가져주신 손님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동안 받은 은혜는 절대 잊지 못 할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강재준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