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16
경제

[유튜브 오늘의 인기 동영상] 급식걸즈 '징징이가 고백했다'·쓸모왕 '복면가왕 근황' 등

기사입력 2020.01.21 16:15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 21일 유튜브 인기 영상에는 ①급식걸즈 '징징이가 방울이한테 고백했다' ②쓸모왕 '현재 영국 시청자들을 열광하게한 한국 복면가왕의 놀라운 전세계 근황' ③조선일보 '김광일의 입…문 정권을 향한 비수, 진중권 어록' 등이 이름을 올렸다.

21일 오후 4시 현재 '인기 급상승 동영상' 한국 채널에는 급식걸즈의 '징징이가 방울이한테 고백했다'이 1위에이 올랐다. 해당 영상은 '급식걸즈'의 학창 시절을 바탕으로, 채널 멤버 징징이가 방울이에게 고백하면서 "고백을 받아들인다면 6시까지 공원으로 나오라"고 말한 뒤 이어지는 이야기를 전했다.

2위에는 쓸모왕의 '현재 영국 시청자들을 열광하게한 한국 복면가왕의 놀라운 전세계 근황' 영상이 올랐다. 해당 영상은 MBC '복면가왕' 영국판 흥행과 한국 방송 포멧 수출에 관한 이야기를 다뤘다.



3위에는 조선일보 '김광일의 입…문 정권을 향한 비수, 진중권 어록'이 올랐다. 해당 영상은 김광일 조선일보 논설위원의 정치 관련 평론 내용을 담고 있다.

이어 ④자이언트 펭TV '[Ep.84] 임문식이에게 낚였습니다', ⑤보겸 BK '치킨집 이제그냥 차릴게요' ⑥더블비 '명품에 빠져서 사치 부리는 염따형?!? 한테 세상에서 가장 값진 명품 선물해주기' ⑦BANGTANTV(방탄TV) '[BANGTAN BOMB] Let's warm up! - BTS (방탄소년단)' ⑧TNT 'Parasite: Award Acceptance Speech | 26th Annual SAG Awards(영화 '기생충' SAG 시상식 수상 소감)' ⑨김시선 '정말...이런 분과 사귈 수 있다고요?' ⑩SPOTV '19/20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 리버풀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이 이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이름을 올렸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유튜브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