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9:20
경제

블랙루즈, '크림마뜨루즈' 론칭 기념 특별 할인 진행

기사입력 2020.01.09 10:01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디엠앤씨가 전개하는 트렌드 메이크업 브랜드 블랙루즈가 신제품 ‘크림마뜨루즈’ 출시 기념으로 1월 8일(수)부터 1월 16일(금)까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기초부터 색조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할인해 신제품과 함께 그동안 필요했던 제품이나 눈여겨보고 있던 제품을 구매하기 좋은 찬스”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신제품 크림마뜨루즈 7종을 비롯해 그 외 블랙루즈의 인기 제품 12종에 대해 할인을 제공한다.

특가가 적용되는 품목은 △크림마뜨루즈 △에어핏 벨벳틴트5 △철벽 펜라이너 △펄블리 아이글리터 △철벽 스틱 섀도우 △업앤다운 트리플 컨투어링 △피치 커버 벨벳쿠션 △핑크톤업크림 △시카그린선크림 △토닦토닦 약산성 클렌저 △그린 프로텍트 토너 △치크온 △크리스탈 하트 락 섀도우다.

뿐만 아니라 크림마뜨루즈 제품 구매 시 (확인필) 한 ID당 원형 손거울을 1개씩 증정하며, 신제품 본품 구매 시 본품 1개 당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쿠폰 1매(ID당 최대 5매 증정)를 증정한다. 해당 쿠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블랙루즈몰 포인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랄라블라 쿠폰, 에어팟프로 등을 제공한다.

한편 블랙루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크림 마뜨 루즈(Cream Matt Rouge)’는 총 7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립스틱을 으깨 담은 것 같은 꾸덕한 크림치즈 제형의 틴트 제품이다. 매트 제형의 장점을 살려 묻어나지 않고, 각질 부각을 최소화했으며 높은 밀착력으로 롱래스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블랙루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