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43
자유주제

'무신사 효성 발열내의' 랜덤 쿠폰 퀴즈 …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11.20 17:03 / 기사수정 2019.11.20 17:39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무신사 효성 발열내의' 무신사 퀴즈가 20일 출제됐다.

20일 출제된 '무신사 효성 발열내의' 퀴즈 문제는 마이히트는 무신사 스탠다드와 OOOOO㈜가 협업하여 탄생한 발열내의 이다. 빈 칸에 들어갈 회사명은?"이다.

이번 '무신사 효성 발열내의' 무신사 퀴즈의 정답은 '효성티앤씨'이며, 문제 변경 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두 번째 '무신사 효성 발열내의' 문제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발열내의 '마이 히트'는 세계적인 기능성 섬유업체인 효성의 OOOOO 원단을 사용하여 완성하였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며, 정답은 '에어로히트'이다.

세 번째 문제는 "맨즈 마이 히트의 첫번째 진열 상품명은 '맨즈 마이 히트 OOO 타이즈 [블랙]'이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며, 정답은 '플러스'이다.

네 번째 문제는 "우먼즈 마이 히트의 두번째 진열 상품명은 '우먼즈 마이 히트 플러스 OOO OOO [블랙]'이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며, 정답은 '크루넥티셔츠'이다.

무신사 측은 "네이버에 '무신사 효성 발열내의' 검색을 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이번 '무신사 효성 발열내의' 퀴즈에서는 선착순 7만명에게 최대 80%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