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09
연예

'백두산' 이병헌X하정우X마동석, 한 자리 모인 천만 영화 주역…역대급 시너지

기사입력 2019.11.18 08:2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신과 함께' 시리즈를 제작한 덱스터스튜디오의 신작이자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백두산'(감독 이해준, 김병서)이 천만 배우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의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백두산'이 연기력과 흥행 파워를 모두 갖춘 천만 배우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광해, 왕이 된 남자'에서 왕 광해군과 천민 하선을 오고가는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이병헌은 '백두산'을 통해 데뷔 이래 처음으로 북한 요원 캐릭터에 도전한다. 작전의 키를 쥔 무력부 소속 일급 자원 리준평으로 분한 이병헌은 속내를 쉽게 읽기 힘든 입체적인 캐릭터를 폭넓은 연기력으로 완성해 이전과는 또 다른 카리스마로 스크린을 압도할 것이다. 


이어 '암살'에서 암살단을 쫓는 청부살인업자 하와이 피스톨, '신과함께' 시리즈에서 저승 삼차사의 리더 강림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트리플 천만 배우에 등극한 하정우는 '백두산'에서 특유의 매력을 다시 한번 발산할 것이다. 예기치 않게 작전을 이끌게 된 EOD 대위 조인창으로 분한 하정우는 일촉즉발 재난 상황의 절박한 감정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특유의 카리스마와 유머를 오가는 연기로 다시금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여기에 '부산행'에서 아내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화, '신과함께-인과 연'에서 무섭지만 친절한 성주신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 마동석이 '백두산'에서 백두산 화산 폭발 전문가 지질학 교수 강봉래 역을 맡아 외적인 변신부터 전문 용어 대사까지 전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으로 스크린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렇듯 천만 영화를 이끈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의 역대급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백두산'은 올 연말, 예측불가의 전개와 압도적인 비주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한편 '백두산'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덱스터스튜디오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