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10
경제

'바디나인 9월특가' 토스 행운 퀴즈…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09.23 17:05 / 기사수정 2019.09.23 18:00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23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바디나인 9월특가'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3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문제는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 바디나인에서 9월 한달간! 50% 반값 특가 + 역대급 추가 혜택이 담긴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50% 할인+3만원 이상 무료배송+적립금 3배 지급! 바디나인의 인기 제품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전제품 맛보기 패키지 총 28팩 옵션은 9월 한달간 정상가에서 ○○,○○○원 할인된 58,5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39100'이다. 

두 번째 '바디나인 9월특가' 퀴즈는  "닭가슴살 어디까지 먹어봤니 인도커리맛에는 FNL ㅁㅋㄴㅋㄹㅅㅅㅅㅎㅁ이 21.88% 함유되어 있어 인도 현지 커리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에서 초성부분을 맞추는 문제로, 정답은 '마크니커리소스순한맛'이다.

세 번째 퀴즈는 '닭가슴살 어디까지 먹어봤니 불닭맛 1팩의 칼로리와 담백함과 깔끔함에 완전체라 불리우는 닭가슴살 어디까지 먹어봤니 백숙맛 1팩의 칼로리를 더하면 총 ○○○Kcal이다"에서 빈칸을 채우는 문제로, 정답은 '296'이다.

네 번째 퀴즈는 "내가 몸짱이 될 볶음밥은 타 닭가슴살 볶음밥과는 달리 푸짐한 ○○○g 중량으로 낮은 칼로리에도 불구하고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에서 빈칸을 채우는 문제로, 정답은 '250'이다.

다섯 번째 퀴즈는 "내가 몸짱이 될 볶음밥은 국내산 닭가슴살은 물론 국내산 쌀을 □□□ 직화방식으로 지어 그 맛과 식감이 뛰어나다"에서 빈칸을 채우는 문제로, 정답은 '가마솥'이다.

여섯 번째 퀴즈는 "바디나인은 언제나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과 맛을 제공한다는 신념 아래 식품 전문가들로 구성된 바디나인 □□□□□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 된 닭가슴살 든든브리또 제품 개발에도 참여하였다"에서 빈칸을 채우는 문제로, 정답은 '자문위원단'이다.

일곱 번째 퀴즈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닭가슴살을 위해 바디나인은 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제조업체에서 생산을 하는데, 이 HACCP은 HA(위해요소분석)과 CCP(□□□□□)의 결합어이다" 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로 정답은 '중점관리점'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바디나인 9월특가'을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온라인이슈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