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7:42
연예

[포인트:컷] '볼빨간 당신' 김민준 부모님, '태후' 송송커플 명장면 완벽 재현

기사입력 2018.10.23 16:58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볼빨간 당신’ 김민준 부모님이 송송커플 명장면에 도전한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배우 김민준은 72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초특급 동안을 자랑하는 부모님과 함께 출연, 부모님의 두 번째 꿈을 이뤄드리기 위해 분투 중이다. 이 과정에서 43세 싱글 아들 김민준, 72세 동갑내기 부모님 사이의 따뜻한 마음이 훈훈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다는 반응이다.

23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는 김민준 아버지 꿈인 ‘시니어 모델 도전기’가 이어진다. 아들 김민준의 응원에 힘입어 부모님이 일일 시니어모델 수업을 듣게 된 것. 김민준 부모님은 워킹과 포즈부터 수업까지. 불타는 열정으로 참여해 아들 김민준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한다.

특히 표현력 수업을 듣던 중 김민준 부모님이 ‘멘붕’에 빠졌다고. 다양한 표현력 기르기를 위한 연기 수업에서 ‘태양의 후예’, ‘다모’ 등 명작 드라마의 한 장면을 재현하는 시간을 갖게 된 것.

먼저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에 도전한 부모님. 티격태격하던 중 남자 주인공이 “사과할까요, 고백할까요?”라고 물으며 많은 시청자 가슴에 달콤한 로맨스 폭격을 선사한 명장면. 김민준 부모님은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자신들만의 연기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특히 연기 중 피어난 부모님의 로맨스 기운에 스튜디오 역시 초토화됐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부모님은 아들 김민준의 대표작 ‘다모’의 명장면에도 도전했다. 갑작스럽게 등장한 ‘다모’ 영상과 그 안에 있는 자신의 과거 모습에 놀란 김민준은 민망함과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반면 아들이 자랑스러운 부모님은 연신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고 한다.

과연 송송커플 명장면에 도전한 김민준 부모님의 연기는 어떤 웃음과 로맨스를 선사할까. 아들 김민준의 뒷바라지 속에 열정을 활활 불태우고 있는 김민준 부모님의 시니어 모델 도전기는 2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 당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