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0-23 13:2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경제일반

핫딜폰, 아이폰XR•XS•맥스 출시일 전 사전예약 진행 '공기계, 에어팟 지급

기사입력 2018.10.13 09:59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애플의 신형 스마트폰 ‘아이폰XS’ 시리즈가 내달 국내 시장에 정식출시 된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애플을 한국을 3차 출시국으로 선정하고 아이폰XS, 아이폰XS 맥스를 내달 2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지난 9월 21일 애플은 아이폰XS와 아이폰XS맥스를 1차 출시국(일본, 중국, 미국, 싱가포르 등)에 출시한 바 있다. 미디어를 통해서만 접해볼 수 있었던 국내 소비자들에게 국내 출시일 확정은 반가운 소식일 수 밖에 없다.

이에 네이버 회원 수 27만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핫딜폰’은 아이폰XS, XR 온라인 사전예약 진행하면서 혜택으로 아이폰XS, 맥스, XR 공기계, 12개월 요금 지원, 기기값 반액 지원, 아이패드, 제스파 전신 마사지기, 눈 마사지기, 애플 에어팟 등을 내걸었다.

관계자는 “국내 공식 상위대리점을 통한 빠른 재고 수급과 판매업체에서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 등 여러 혜택을 통해 사전예약의 메리트를 느낄 수 있으며 핫딜폰 사전예약 혜택은 온라인 최고 수준으로 맞췄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핫딜폰은 갤럭시노트7부터 신규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꾸준히 진행하면서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으며 한국 소비자 평가(KCA) 정식 인증을 거친 네이버 카페이다.

이 밖에도 갤럭시S8 2만 원대 특판, LG V30, 아이폰6S, 갤럭시S7 엣지, 갤럭시와이드3, A8 STAR, ON7 프라임 0원 등 ‘공짜폰 이벤트’ 를 진행하여 인기몰이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