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0-18 08:4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패션/뷰티

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일산∙노원 지역 미용 국가자격증 최다 합격생 배출

기사입력 2018.10.12 16:55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가 미용사 국가자격증 시험에서 90명의 합격자를 배출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일산센터와 노원센터를 운영하며 수준 높은 교육 커리큘럼으로 수강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워너비 측은 이번 국가자격증 많은 인원의 합격으로 명문 미용학원 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이번에 발표된 합격자 명단은 제3회 미용사(메이크업), 미용사(네일아트)자격증 및 29~39회 미용사(일반), 미용사(피부) 자격증 과목이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가 이렇게 많은 합격생을 배출할 수 있었던 것은 기존 미용학원이 가지고 있던 운영방식에서 탈피해 워너비만의 특화된 커리큘럼, 강사진의 끊임없는 노력과 함께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는 점이 큰 요인으로 평가 받고 있다.

먼저 체계적인 수강생관리가 가능토록 ERP(전산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서류와 수기로만 작성 되어오던 수강생들의 출결상황과 학사관리 등을 ERP를 통해 효과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자격증 취득의 첫 관문인 필기시험 역시 철저히 준비하고 있는데, 매월 미용사 국가자격증(공통과목) 필기 특강을 정례화하여 진행하고 있다. 삼육보건대 피부미용학 석사 및 피부미용과 교수로 재직한 김미영 강사가 진행하고 있다. 국가자격증(공통과목) 필기특강은 자격증 취득에 첫 관문인 필기시험을 대비하고자 핵심 위주의 이론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최종 관문인 정기시험(실기)을 앞두고 실제 시험장에서와 똑같은 환경으로 각 과목별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있다. 지금까지 출제된 각종 미용 국가자격증 시험의 출제 기준과 문제를 기반으로 수강생들이 시험장에서 긴장하지 않고 평소 연습한 대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감독관 채점 후 부족한 부분에 대한 피드백으로 시험장에서의 실수를 줄일 수 있게 하고 있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김미림 일산센터장은 “자격증에 최종 합격해 기뻐하는 수강생들을 보면 교육자로서 뿌듯함을 느낀다. 수강생들이 자격증 취득에 그치지 않고 실무에서도 성공 할 수 있도록 독자적인 커리큘럼과 현장실습을 진행하고 있으며, 시험에 응시하는 수강생들이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본인의 부족한 부분을 인지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지금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수강생들이 국가자격증을 높은 점수로 취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워너비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현석)이 설립•운영하는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전문 미용학원 브랜드다. 미용사 국가자격증 및 취업•창업 교육에 특화된 미용 교육학원으로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과목 이외에도 속눈썹연장, 세미퍼머넌트메이크업(반영구 화장), 왁싱, 한국형특수관리(경락) 등의 커리큘럼을 평일, 주말에 운영하고 있다.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인 727㎡ (구 220평) 규모의 플래그쉽 일산센터(경기도 고양시)를 시작으로 9월 노원센터를 오픈했다. 이로써 일산 미용학원에 이어 노원 미용학원 업계의 지각변동이 예상된다. 또한, 향후 강남, 신촌, 파주, 김포, 의정부, 남양주, 구리,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센터를 오픈 할 예정이다. 커리큘럼, 교보재, 수강료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