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8:54
연예

'배틀트립' 뉴이스트W JR X 백호, 제주 토박이가 소개하는 제주 '백호투어' 공개

기사입력 2018.09.21 08:16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틀트립’에 대세 중의 대세 예능돌 뉴이스트W의 JR과 백호가 출격한다.

오는 22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2018 최신판 제주’를 주제로, 신화 김동완-전진과 뉴이스트W JR-백호가 여행설계자로 나선다. 앞서 방송된 신화 김동완-전진의 ‘서귀포시’를 중심으로 한 ‘완전투어’에 이어, 이번주에는 ‘제주시’로 떠난 뉴이스트W JR-백호의 ‘백호투어’가 공개될 예정.

이 가운데 백호가 JR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주시 애월 출신인 백호가 제주도 여행이 처음인 JR을 위해 여행 설계를 자처한 것. 특히 백호는 자신이 살던 동네인 ‘제주시’를 중심으로 여행을 설계, 제주시의 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여행을 예고하고 있어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JR은 여행 속에 작은 코너로 ‘JR CAM’을 마련해 여행 코스 마다 느낀 솔직한 평가를 쏟아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그는 백호를 대신해 조그마한 백호 인형을 끌어 안고 백호에게 하고 싶은 말을 쏟아내는 가 하면, 5점 만점에 점수를 내리기도 했다고. 이에 제주도 토박이인 백호가 여행이 처음인 JR을 만족시킬 수 있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공개된 스틸 속 JR-백호는 캐릭터가 그려진 커플 티셔츠를 맞춰 입은 모습으로 미소를 유발한다. 여행에 앞서 백호가 호랑이가 그려진 티셔츠 제작을 제안하자, JR 또한 백호의 호랑이 캐릭터 옆에 자신을 대변할 캐릭터를 깨알같이 그려 넣었다는 후문. 시작부터 귀여운 케미를 뿜어낸 뉴이스트W JR-백호의 ‘백호투어’는 ‘배틀트립’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틀트립’ 제작진은 “뉴이스트W JR과 백호의 유쾌하고 귀여운 케미스트리에 여행 내내 스태프들의 입가에는 엄마 미소가 피어 올랐다. 여행의 설렘에 젖어 해맑게 웃는 두 사람의 청량한 투샷이 안방극장까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파할 것”이라면서, “‘애월 프린스’ 백호가 자신 있게 소개하는 제주시의 매력으로 꽉 채워질 뉴이스트W JR-백호의 ‘백호투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22일 오후 9시 15분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