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9-24 11:4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패션/뷰티

이슈 메이커 ‘사라 스나이더’, 레드 컬러로 완성한 스트릿 패션 눈길

기사입력 2018.09.10 16:38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모델 사라 스나이더가 패셔너블한 스트릿 패션을 뽐냈다.

사라 스나이더는 얼마 전 자신의 SNS에 “Love my good, positive bag ! Don’t u ? (내 예쁜 가방이 너무 좋아! 안그래?)”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사라 스나이더는 패션계의 ‘이슈 메이커’ 답게 화이트 탱크탑과 레더 블랙 팬츠로 개성있는 레트로 무드의 패셔너블한 스트릿 패션을 연출했다. 특히 그녀는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미니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는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착용한 레드 미니백은 뮤트뮤즈의 카르멘레드 아뮤즈백으로 알려졌다. 미니멀한 스퀘어 쉐입과 골드 핸드 체인이 사라 스나이더의 세련된 분위기를 더욱 부각시켜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뮤트뮤즈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오는 10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현재 뮤트뮤즈의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W컨셉, 29CM,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글로벌 진출과 함께 단독 쇼룸을 오픈할 예정이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