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1 01:35
연예

'여왕의꽃' 이성경 "큰 가르침 준 작품, 감사드린다" 종영 소감

기사입력 2015.08.31 08:04 / 기사수정 2015.08.31 08:04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배우 이성경이 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극본:박현주,연출:이대영,김민식)’을 마무리하며 종영소감을 밝혔다. 

이성경은 “’여왕의 꽃’은 저에게 너무나 큰 가르침을 준 작품”이라면서 “50부작이라는 긴 호흡의 드라마를 소화하면서 수없이 울고 웃고 힘든 일도 많았지만, 그만큼 성장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부족한 저와 함께해주신 배우들, 스태프 여러분께 모두 감사드린다”고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50회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으로는 지난 6월 27일 방송된 31회 중 ‘이솔’이 평생을 자신의 친엄마라고 여겨온 ‘구양순(송옥숙 분)’이 자신의 생모가 아니라는 것을 직감하고 오열하는 씬을 꼽았다. 

이성경은 “대본은 조금 달랐는데, 그 순간 감정을 따라가다 보니 나온 장면”이라며 “처음에는 오히려 덤덤하다가 대사를 하다 보니 눈물이 왈칵 쏟아졌다. 실제로 그 상황을 겪었어도 그랬을 것 같고 개인적으로 가장 슬프게 연기한 씬이라 기억에 남는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와 함께 이성경은 눈물과 웃음이 뒤섞인 마지막화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성경은 ‘여왕의 꽃’ 촬영차 앞에서 아쉬움에 눈물 지으면서도 시종일관 밝고 쾌활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반면, 연기를 할 때는 집중력을 잃지 않고 상대배우 윤박(재준 역)과 애틋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30일 방송된 마지막화에서 ‘이솔’은 해외 의료 봉사에서 돌아온 ‘재준’과 우여곡절 끝에 재회하며 다시금 사랑을 확인했다. ‘여왕의 꽃’은 자체 최고 시청률인 22.4%를 기록, 유종의 미를 거두며 50회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이성경 ⓒ 엑스포츠뉴스DB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