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3:55
연예

'우결' PD "예원 하차? 아직 정해진 입장 없다"

기사입력 2015.03.28 16:45 / 기사수정 2015.03.28 17:03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우결'4 출연진인 예원의 하차 요구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선혜윤PD가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28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4'의 선혜윤 PD는 엑스포츠뉴스에 "입장은 아직 정해진 것이 없다. 아무것도 말씀드릴 게 없다"고 전했다.

27일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녹화 당시 영상이 올라오면서 '우리 결혼했어요'에도 불똥이 튀었다. 현재 '우결' 공식 게시판은 예원의 하차를 요구하는 시청자들의 글이 빗발치고 있다.  

유출된 영상에는 욕설 논란 당시 현장에서의 이태임과 예원의 일촉즉발 상황이 모두 담겨 있다. 이태임은 반말을 하는 예원에게 "눈깔을 왜 그렇게 뜨냐", "XXX이"라며 욕설을 퍼부었고, 예원 역시 "안 돼"라고 반말하는가 하면 "언니 저 마음에 안 들죠?"라고 당돌하게 대꾸하는 모습을 보였다.

문제의 욕설 영상이 공개되자 가라앉은 듯했던 '이태임 욕설 논란'이 수면 위로 다시 떠올랐다. 특히 "반말한 적 없다"고 해명해 피해자로 인식됐던 예원에 대한 누리꾼들의 비난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영상 유출과 관련해 예원 측은 "욕설 영상과 관련해 드릴 말씀이 없다"고 말을 아꼈고 이태임 측은 묵묵부답을 유지하고 있다. MBC는 유출 경로와 진위 여부를 파악하는 가운데 해당 영상에 저작권 침해 신고 조치를 하는 등 사태수습에 나섰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예원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