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03
연예

'올슉업' 손호영·김동준·강성진, '풀하우스' 출연…입담과시

기사입력 2014.11.27 17:34 / 기사수정 2014.11.27 17:34

조재용 기자
뮤지컬 '올슉업' 손호영, 김동준, 강성진 ⓒ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방송캡처
뮤지컬 '올슉업' 손호영, 김동준, 강성진 ⓒ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방송캡처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뮤지컬 '올슉업'의 손호영, 김동준, 강성진이 KBS 2TV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에 출연해 전파를 탔다.

뮤지컬 '올슉업'을 소개하는 짧은 코너에서 강성진은 "매번 삼촌, 친구 역을 맡다가 이번엔 아빠 역을 맡게 됐다. 세월이 흘러가는 것이 아쉽다"고 전했고, 이어진 손호영, 장영란의 멘트에도 유머러스한 입담을 과시하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했다.

손호영은 엘비스프레슬리의 'Teddy bear(Let Me Be Your)'의 한 소절을 불러 출연진들과 객석에서 환호성을 자아냈고, MC 이경규에 엘비스 특유의 저음까지 완벽하게 소화한다는 평을 받으며 완벽하게 노래를 선보였다.

"김동준의 엘비스가 어떨지 궁금하다"는 MC 이정민 아나운서의 멘트에 김동준은 무대로 나와 엘비스프레슬리의 'C'mon Everybody'를 안무와 함께 선보이며 뜨거운 박수 세례로 스튜디오 안을 뜨겁게 만들었다.

한편 28일 개막하는 뮤지컬 '올슉업'은 내년 2월 1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