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39
연예

'무한도전' 노홍철 짝사랑녀 애니, 단호한 거절…누리꾼 위로

기사입력 2014.10.26 01:40 / 기사수정 2014.10.26 01:40

대중문화부 기자
'무한도전' 노홍철의 외국인 친구 애니 등장에 관심이 뜨겁다. ⓒ MBC 방송화면
'무한도전' 노홍철의 외국인 친구 애니 등장에 관심이 뜨겁다. ⓒ MBC 방송화면


▲ 무한도전 노홍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무한도전' 방송인 노홍철의 외국인 친구 애니의 등장에 누리꾼들이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하하가 펼치는 '400회 특집-비긴 어게인'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무한도전'에서 하하는 노홍철이 짝사랑했던 애니에게 '노홍철에게 호감을 느낀 적 없냐'라고 솔직하게 물었다.

노홍철은 내심 기대하는 눈치를 보였지만, 애니는 손으로 엑스자를 그리며 "No"라고 단호하게 대답했다. 노홍철은 "우리는 친구일 뿐이다"라고 설명했고, 애니는 "넌 항상 그렇게 얘기하잖아"라고 쏘아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노홍철, 단호한 거절에 마음 아팠을 듯", "'무한도전' 노홍철, 내가 다 안타깝더라", "'무한도전' 노홍철, 분명 좋은 인연 생길거에요", "'무한도전' 노홍철, 애써 웃는 게 보였다", "'무한도전' 노홍철, 애니 왜 좋아했는지 알겠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