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0:08
연예

'라디오스타' 송경아, 장윤주-한혜진 재현에 누리꾼 "폭소"

기사입력 2014.10.23 01:29 / 기사수정 2014.10.23 01:29

고광일 기자
'라디오스타' 송경아가 장윤주, 한혜진의 포즈를 재현했다.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송경아가 장윤주, 한혜진의 포즈를 재현했다. ⓒ MBC 라디오스타


▲ 라디오스타 송경아 누리꾼 반응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라디오스타' 모델 송경아가 장윤주, 한혜진의 포즈를 재현했다.

2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국적불명' 특집으로 박준형, 송경아, 미노, 손동운이 출연했다.

이날 송경아는 "용가리 포즈를 제일 먼저 시도했다"며 "예전엔 예쁜 포즈를 많이 했따면 요즘엔 희한한 콘셉트들이 많다. 매월 잡지 한 권당 꼭 있는 포즈 제일 먼저 한 게 저"라며 용가리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MC들은 한혜진과 장윤주가 잘 짓는 표정을 보여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송경아는 "한혜진은 입이 작고 살짝 둥근 달걀형 얼굴"이라며 턱에 힘을 준 포즈를 취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송경아는 장윤주에 대해 "윤주는 볼이 좀 통통하다. 볼을 약간 깨문다"며 장윤주의 표정을 완벽하게 따라해 다시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송경아의 재현을 접한 누리꾼은 "송경아 덕분에 늦은 밤에 웃음보 터졌다", "송경아 포인트 짚어내는 게 정확하다", "송경아 포즈재연 눈썰미 대단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고광일 기자 redcomet01@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