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9:19
연예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이민정 근황에 누리꾼 "대단해"

기사입력 2014.10.01 16:53 / 기사수정 2014.10.01 16:56

이병헌 집 사달라 요구에 이민정 근황 화제 ⓒ W
이병헌 집 사달라 요구에 이민정 근황 화제 ⓒ W


▲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한 협박녀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이병헌의 아내 이민정이 근황을 공개했다.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 협박녀 사건 이후 이민정은 10월1일 론칭하는 토리 버치 워치의 첫 뮤즈로 발탁돼 최근 패션지 W와 화보를 촬영했다.

‘이민정의 24시간’이라는 콘셉트의 이번 화보에서 이민정은 20대 부럽지 않은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한 협박녀 사건에도 이민정은 여배우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앞서 이날 서울중앙지검 형사7부(부장검사 송규종)는 폭력행위 등 처벌법상 공동공갈 혐의로 다희와 모델 이모 씨를 구속기소했다고 밝혔다.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한 협박녀 사건와 관련, 검찰에 따르면 세 사람은 지난 7월 1일 지인 소개로 알게 됐고, 이후 함께 어울리던 중 다희와 이씨가 이병헌에게 집을 사달라고 요구할 계획을 꾸민 것으로 밝혀졌다. 이씨는 이병헌에게 경제적 지원을 거부당했고, 이미 촬영한 음담패설이 담긴 동영상을 빌미로 현금 50억원을 요구했다.

하지만 이병헌은 바로 경찰에 신고했고 두 사람은 지난 1일 체포됐다. 검찰은 23일 이병헌을 고소인 신분으로 소환해 조사했다.

누리꾼은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한 협박녀 화제, 이민정 최소 엄앵란인듯",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한 협박녀? 왜 이민정 같은 여자를 놔두고",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한 협박녀라니, 이민정 논란에도 멋진 포즈",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한 협박녀, 참느라 힘들겠군",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한 협박녀 화제, 이민정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