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49
연예

김동률 6집 발표, 누리꾼 "올 가을 감수성…믿고 간다"

기사입력 2014.10.01 01:05 / 기사수정 2014.10.01 01:06

고광일 기자
김동률의 정규 6집 '동행'이 공개됐다. ⓒ '그게 나야' 뮤직비디오
김동률의 정규 6집 '동행'이 공개됐다. ⓒ '그게 나야' 뮤직비디오


▲ 김동률 6집 누리꾼 반응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김동률의 정규 6집이 발표되어 누리꾼의 반응이 뜨겁다.

김동률의 정규 6집 '동행'은 1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됐다. '그게 나야'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현악기 등 오케스타 사운드가 중심이 됐다. 최근 솔로 및 그룹들이 내세우는 전자 음악보다는 듣는 이들의 가슴을 울리도록 어쿠스틱 악기를 사용한 것이다.

함께 공개된 '그게 나야' 뮤직비디오에서는 곡의 분위기를 그대로 표현한 공유의 연기가 빛을 발했다. 공유는 이삿짐을 챙기던 중 지난 연인과 관련한 물건을 통해 그를 그리워하는 모습으로 더욱 짙은 감성을 그렸다.

이와 관련해 김동률은 "노래에서 제가 채 알지 못했던 어떤 부분들이 공유의 연기로 채워지는 기분이 들었다"며 "이미 수백 번 들었던 제 노래임에도 불구하고 울컥했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김동률은 정규 6집 발표와 함께 9개 도시 투어 콘서트 '동행'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김동률의 6집 발표를 접한 누리꾼은 "올 가을은 김동률만 믿고 간다", "김동률 덕분에 가을감수성이 한층 풍부해질듯", "김동률 앨범 좀 자주 내주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고광일 기자 redcomet01@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