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4:41
연예

'나 혼자 산다' 윤다훈 딸 남경민, 아빠바보 등극? '애교만점'

기사입력 2014.08.23 00:33 / 기사수정 2014.08.23 00:33

'나 혼자 산다'에서 윤다훈의 싱글라이프가 공개됐다. ⓒ MBC 방송화면
'나 혼자 산다'에서 윤다훈의 싱글라이프가 공개됐다. ⓒ MBC 방송화면


▲ 나 혼자 산다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배우 윤다훈이 딸 남경민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2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의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서는 기러기 아빠 윤다훈의 싱글라이프 '기러기 전쟁의 서막을 열다'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윤다훈은 외국으로 떠난 아내와 작은딸을 배웅한 뒤 쓸쓸함을 느꼈다. 윤다훈은 큰딸 남경민에게 전화를 걸었고, 남경민은 윤다훈의 식사부터 챙기며 "할머니한테 아빠 라면 먹었다고 하면 되게 속상해 하실 텐데"라고 걱정했다.

윤다훈은 계속해서 기러기 아빠가 된 심경을 큰딸에게 털어놓으며 외로움을 호소했고, 남경민은 애교 섞인 말투로 다정하게 아빠를 위로했다.

이후 윤다훈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얼마 전 (큰딸에게) 장문의 문자가 왔다. '사랑하는 동생이 멀리 떠나서 아빠 너무 서운하지? 아빠 곁에는 또 큰딸이 있으니까, 내가 아빠 지켜줄게. 사랑해, 아빠. 너무 힘들어하지 마'라더라"라고 밝혔다.

이어 윤다훈은 "(큰딸이 있어서) 든든하다. 또 한 번의 기회인 것 같다. 큰딸하고 시간도 많이 보내고 잘 해야겠다"라고 다짐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