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9:33
연예

'나 혼자 산다' 윤다훈 "기러기 아빠 결심, ADHD 성향 딸 때문"

기사입력 2014.08.23 00:04 / 기사수정 2014.08.23 00:04

'나 혼자 산다'에서 윤다훈의 싱글라이프가 공개됐다. ⓒ MBC 방송화면
'나 혼자 산다'에서 윤다훈의 싱글라이프가 공개됐다. ⓒ MBC 방송화면


▲ 나 혼자 산다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배우 윤다훈이 ADHD 성향이 있는 작은 딸에 대해 이야기했다.
 
2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의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서는 기러기 아빠 윤다훈의 싱글라이프 '기러기 전쟁의 서막을 열다'가 전파를 탔다.

이날 윤다훈은 기러기 아빠가 된 계기에 대해 "배우 생활을 하고 있는 큰 딸이지만 같이 살지 못했다. 둘째와는 같이 살다 보니까 정이 너무 들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윤다훈은 "큰 아이한테는 미안하지만 (둘째) 아이가 ADHD 성향이 조금 있다. 우리의 삶을 사는 것보다 아이를 위한 삶을 지켜줘야 되지 않느냐 그랬던 부분이 크니까 애틋함이 크다"라고 설명했다.

또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던 무지개 회원들은 윤다훈에게 둘째 아이에 대한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물었고, 윤다훈은 ADHD 성향 때문에 발생하는 여러 가지 상황을 이야기했다.

이에 윤다훈은 "유치원을 다른 곳으로 옮기고, 옮기고 했다. (어느 유치원) 면담을 갔는데 학부모들이 얘기를 듣고 같은 반 하게 하지 말아달라고 했다"라며 상처받은 마음을 털어놨다.

김태원 역시 "(우리 아이는) 발달장애라고 해서 애착장애다. 저희도 그때 가족이 같이 떠난 거다"라며 주위 시선에 대한 부담감을 토로했고, 윤다훈은 "아이가 주위 시선을 느낄 때가 되면 어떻게 상처가 될지 모른다"라고 맞장구쳤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