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7:51
연예

‘팩트인스타’ 러블리즈 수정 편, 6월 7일(일) 낮 12시 30분 방송 [현장]

기사입력 2020.05.25 20:57



25일 상암동 TBS 스튜디오에서는 ‘TBS 팩트인스타 - ‘류수정’ 편 공개녹화가 진행됐다. 이에 tvX에서도 현장 취재에 나섰다.

류수정은 지난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타이거 아이즈(Tiger Eyes)'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타이거 아이즈'는 곡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 매력적인 이성의 눈빛을 '타이거 아이즈'에 비유한 감각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여기에 류수정의 허스키한 보이스,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더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류수정의 감성적인 보컬과 음색이 매력인 'CALL BACK', 따뜻함이 느껴지는 어쿠스틱 악기 연주가 돋보이는 '너의 이름(Your Name)', 봄의 감성과 사랑에 대한 고민을 담은 '42=', 통통 튀는 멜로디와 첫사랑의 설렘을 느끼게 해주는 '나, 니 (NA, NI)', 처음으로 선보이는 류수정의 자작곡 '자장가(zz)'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무장했다.

이번 방송에선 솔로로 변신한 류수정의 다양한 모습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녹화에서 류수정은 부장님 말투로 반말을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고, 평소엔 잘 볼 수 없었던 안경 쓴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리고 이번 방송에선 겁 많고 울음 많은 류수정의 부캐 ‘흐엉이’도 소환됐다. ‘팩트인스타’ MC들과 제작진은 이번 방송을 통해 ‘NEW 흐엉이’ 움짤을 만들고자 나름 만반의 준비를 했다.

안경 쓴 류블리, 류블리 부장님 모드, 2020 흐엉이 모두 보고 싶은 러블리너스(러블리즈 팬클럽)이라면 이번 방송을 놓치지 말자.


팩트인스타 ‘류수정’ 편은 6월 7일(일) 낮 12시 30분에 방송 될 예정이며, IPTV(KT 올레tv 214번, SK Btv 167번, LG U+TV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방송 문의)와 TBS앱을 통해 스마트폰에서도 시청할 수 있고, TBS TV 유튜브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울림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