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42
연예

양세찬, 침샘 폭발하는 꽃게 요리 먹방 (와와퀴)

기사입력 2021.04.14 17:27 / 기사수정 2021.04.14 17:27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와일드 와일드 퀴즈' 양세찬이 시청자들의 침샘을 폭발시키는 꽃게 요리 먹방을 선보였다.

지난 13일 방송된 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 11회에서는 충청북도 단양에서 두 번째 게스트 이채영과 함께 식재료 활꽃게를 걸고 퀴즈 대결을 펼치는 멤버들(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와와퀴’ 메인 셰프로 복귀(?)한 밥굽남과 한식 요리사 자격증을 가진 이채영은 꽃게찜부터 꽃게탕, 마요꽃게 숯불구이까지 제철 꽃게로 차린 요리 한 상을 선보였다. 저녁 식재료 활꽃게가 걸린 '음악 생존 퀴즈'에서는 단양팀의 박세리, 이진호, 이혜성과 팔경팀의 이수근, 양세찬, 밥굽남, 이채영이 대결했다.

게임이 시작되자 이채영은 단숨에 두 문제를 연속으로 맞히는 등 맹활약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활꽃게를 차지한 승자들은 살과 알로 꽉 찬 꽃게에 설렘을 쏟아냈다.

밥굽남은 꽃게를 정성껏 손질하고, 마요네즈를 첨가한 꽃게로 숯불구이를 하는 색다른 레시피 요리로 시선을 모았다. 이어 이채영은 구수하면서도 얼큰한 꽃게탕을 뚝딱 만들어내며 한식 조리사 자격증 보유자로서 무너졌던 자존심을 완벽하게 회복했다.

팔경팀은 꽃게찜부터 꽃게탕, 마요꽃게 숯불구이까지 제철 꽃게로 차린 요리 한 상을 즐기며 행복해했다. 아무거나 집어도 속이 꽉 찬 꽃게 맛에 이수근과 양세찬, 밥굽남, 이채영은 “너무 맛있다”며 연신 감탄했다.

특히 양세찬은 꽃게 맛에 빠진 나머지 멘트까지 실종하는 역대급 먹방이 펼쳤다. 양손 가득 활꽃게를 들고 맛을 음미하자 이진호는 “이렇게 말 없는 건 진짜 맛있는 거다”라며 부러움의 눈빛을 보냈다. 이를 보고 있던 이수근은 “세찬이는 완전 ‘찐’(리액션)이야”라고 말해 멤버들의 웃음을 터트렸다.

'와와퀴'는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