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16
연예

은혁, 조향사 도발... "다 맞출 수 있어요?" (잡동산)

기사입력 2021.04.14 16:22 / 기사수정 2021.04.14 16:22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잡동산' 은혁이 "무슨 향인지 다 맞출 수 있어요?"라며 상대팀 잡주인 조향사를 도발해 즉석 실력 검증에 나선다.

15일 방송되는 채널S '잡동산' 측은 14일 은혁이 뿌린 향수 맞추기에 나선 조향사의 실력이 담긴 영상을 네이버TV 공식 채널을 통해 선공개했다.

선공개 영상 속 은혁은 의심 가득한 표정으로 "향을 맡으면 무슨 향인지 다 맞출 수 있어요?"라며 조향사의 실력을 궁금해했다. 이에 조향사는 "은혁씨 뿌린 향수를 맞춰보겠다"고 자신감을 보이며 본격 실력 검증에 나섰다.

정답을 공개하기 전, 은혁에게 "정답을 칠판에 쓰세요"라고 즉석에서 제안을 하며 쫄깃하게 상황을 이끄는 강호동의 진행 실력에 감탄한 승관은 "사장님이 괜히 사장님이 아니셔"라며 칭찬했다. 훅 들어온 칭찬에 으쓱해진 강호동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했다.

은혁이 뿌린 향수가 무엇인지 맞추기 위해 후각 세포를 풀 가동한 조향사에게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조향사는 은혁이 사용한 향수 브랜드와 종류까지 완벽하게 정답을 맞춰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조향사는 직업을 선택하게 된 계기에 대해 "첫사랑 때문에"라며 로맨틱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어린이 손님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했다.

조향사의 첫사랑 이야기에 푹 빠진 강호동은 어린이 손님들에게 좋아하는 것과 사랑하는 것의 차이에 대해 물었고 한 어린이 손님이 "좋아하는 건 손이 가고 사랑하는 건 마음이 가죠"라며 명언을 탄생시켜 강호동, 은혁, 승관을 기립 박수치게 만들었다.

'잡동산'은 생활 속에 스며있는 다양한 직군의 직업인들이 출연해 그들의 직업에 대해 직접 소개하며, 어린이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재미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키심저격 어린이 구인,구직 토크쇼로 강호동이 잡동산의 사장으로, 슈퍼주니어의 은혁과 세븐틴의 승관이 잡 중개인으로 함께한다.

'잡동산'은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S '잡동산'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