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40
연예

이승윤, 첫 OST ‘로스쿨’ 참여…오늘(14일) 첫방에 삽입

기사입력 2021.04.14 08:1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이승윤의 드라마 OST 참여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JTBC ‘싱어게인’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승윤이 새 수목드라마 ‘로스쿨’ OST에 참여했다.특히 이번 OST는 이승윤의 첫 OST 참여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또한 이승윤이 부른 OST는 ‘로스쿨’ 1회부터 삽입될 예정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이승윤이 OST에 참여한 ‘로스쿨’은 국내 최초 법학전문대학원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로, 김명민, 김범, 류혜영, 이정은, 이수경, 이다윗, 고윤정, 현우 등 쟁쟁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승윤은 ‘싱어게인’서 30호 가수로 등장해 강렬한 첫인상을 남기며 심사위원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파격적인 편곡과 독보적인 스타일로 ‘싱어게인’의 최종 우승을 차지한 이승윤은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이승윤은 ‘유명가수전’을 통해 솔직한 입담과 귀호강 라이브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이승윤이 출연하는 ‘싱어게인’ TOP10 서울 콘서트는 티켓 오픈 10분 만에 전회 전석이 모두 매진되었으며 접속자 수가 몰려 예매 사이트가 다운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이승윤이 OST에 참여한 ‘로스쿨’은 오늘(14일) 오후 9시 첫 방송 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