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8:58
연예

에이티즈, 오늘(14일) 日 방송 출연…‘앤서’ 일본어 버전 무대 예고

기사입력 2021.04.14 07:2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특별한 무대로 일본 팬들을 만난다.

14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이날 방송되는 일본 아사히TV 음악 정보 프로그램 ‘브레이크 아웃(BREAK OUT)’에 출연한다.

지난달 첫 번째 일본 정규 앨범 ‘인투 더 에이 투 제트(Into the A to Z)’를 발매한 에이티즈는 2018년에 발표한 데뷔곡 ‘해적왕 (Pirate King)’부터 일본 오리지널 신곡 ‘스틸 히어(Still Here)’까지 에이티즈의 활약의 궤적이라고도 할 수 있는 총 10곡을 일본어 가사로 담았다.

이에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3위를 차지, 이후 3월 넷째 주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6위와 주간 합산 앨범 차트 7위에도 랭크됐으며, 발매 일주일 후 빌보드 재팬 ‘톱 앨범 세일즈(Top Albums Sales)’ 차트 6위에까지 이름을 올려 주목을 받았다.

이날 방송될 ‘브레이크 아웃’에서 에이티즈는 ‘인투 더 에이 투 제트’ 수록곡 ‘앤서(Answer)’의 일본어 버전 무대를 펼친다. ‘앤서’는 한국에서 2020년 1월에 발매한 앨범 ‘트레저 에필로그 : 액션 투 앤서(TREASURE EPILOGUE : Action To Answer)‘의 타이틀로 먼저 선보였던 곡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에이티즈의 대표곡 중 하나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열기를 이어 오는 16일에는 후지TV에서 에이티즈 국내 첫 단독 콘서트 ‘에이티즈 월드 투어 더 펠로십 : 맵 더 트레저 서울(ATEEZ WORLD TOUR THE FELLOWSHIP : MAP THE TREASURE SEOUL)’ 하이라이트 방영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KQ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