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1:32
연예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심상치 않은 만남 포착…첫방 D-1

기사입력 2021.03.23 13:51 / 기사수정 2021.03.23 13:51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오! 주인님’ 이민기와 나나의 심상치 않은 만남이 포착됐다.

24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밀착 반전 로맨스다. 로맨스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두 배우 이민기, 나나가 설렘 유발 동거 연애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3월 23일 ‘오! 주인님’ 두 주인공 이민기, 나나의 심상치 않은 만남 현장이 공개됐다. 머지않아 사랑에 빠질 두 남녀의 만남이라기에는 전혀 로맨틱하지 않아 더욱 궁금증이 높아진다.

첫 번째 사진 속 이민기는 집 안에서 창밖을 내다보며 손가락으로 무언가를 가리키고 있다. 그의 손가락이 닿은 곳에는 담 위로 고개를 빼꼼 내민 채 두리번거리는 나나가 있다. 나나 때문에 화가 난 것일까. 다음 사진에서는 이민기가 집 앞까지 나왔고, 나나는 놀란 듯 돌아서며 멀어지고 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이민기, 나나 두 배우의 통통 튀는 캐릭터 표현력이다. 이민기는 날카로운 눈빛, 표정, 손가락 등을 통해 한비수 캐릭터의 까칠한 특징을 담아냈다. 나나는 호기심, 당황스러움 등의 감정을 눈빛으로 러블리하게 표현했다. 절묘하게 교차되는 두 사람의 표정이, 이후 이들이 보여줄 사랑의 티키타카를 예고하며 기대를 높인다.

이와 관련 ‘오! 주인님’ 제작진은 “내일(24일) 방송되는 ‘오! 주인님’ 첫 회에서는 이민기, 나나의 티격태격 케미가 시작된다. 이들의 심상치 않은 만남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민기, 나나 두 배우가 보여줄 환상의 호흡도 빛날 것이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오! 주인님'은 오는 24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넘버쓰리픽쳐스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