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2:24
연예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 "지옥을 보여줄게"…최여진X이다해에 복수 예고 [종합]

기사입력 2021.03.05 20:43 / 기사수정 2021.03.05 20:43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이 최여진과 이다해에 복수를 예고했다.

5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는 고은조(이소연 분)가 복수를 다짐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고은조는 아버지 고상만(정승호)의 사진을 바라보며 "모든 게 그날 사고 때문이다. 오하라(최여진)와 주세린(이다해)이 한 짓 때문에 내 아이, 내 아버지까지"라며 자책했다.

이어 "나 때문에 돌아가셨다. 내가 하라와 세린이한테 그런 일을 당하지 않았다면, 내가 친구들을 믿지만 않았다면"이라며 "죄송해요 아빠"라고 말하며 오열했다.

유학을 갔다 돌아온 주세린은 금은화(경숙)를 찾았다. 주세린은 "어머님께 꼭 보답하고 싶다"며 "제왕가에 어울리는 사람이 되려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오하준(이상보)과 짝으로 맺어달라"라고 말했다. 이에 금은화는 "네가 득이 될지 독이 될지는 앞으로 봐야 알겠지"라며 선을 그었다.

한편 주태식(권오현)은 고상만의 사망 후 배순정(김미라)에게 겁을 줘 상속 포기자로 받아낸 후 고상만의 집을 차지했다. 이에 배순정은 주태식의 밑에서 가사도우미를 하며 생계를 유지했다. 이를 본 고은조는 "아무것도 모르는 우리 엄마한테 어떻게 이럴 수 있냐"며 눈물을 흘렸다.

한편, 오하라는 차선혁(경성환)과 태교여행 중 갑자기 진통을 호소했고 급하게 병원으로 이송돼 출산을 하게됐다.

오하라의 출산 소식을 들은 고은조는 병원에 달려갔다. 그곳에서 차선혁을 본 고은조는 "행복한 얼굴 하지 마. 우리 아이는 세상에 나와보지도 못하고 죽었다"라고 생각했다. 그러면서 "내가 죽으면 따라죽는다 약속해놓고 어떻게 오하라와 결혼할 수가 있냐"며 오열했다.

주세린은 오하라에게 "은조네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하루라도 빨리 한국을 뜨고 싶었다"라며 "그날 네가 시킨 대로 안 했으면 나 유학도 못 갔을 거고 은조 우리 때문에 사고 당한 거 아저씨가 다 아셨는데 돌이킬 순 없잖아. 그때 아저씨 인슐린 주사 못 놓게 한 거 신의 한 수였다"라고 말했다. 이에 오하라는 "네가 아저씨 앞에서 말실수만 안 했어도 그렇겐 안 했다"라고 말했다.

아버지의 죽음도 오하라와 주세린이 연관돼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고은조는 "다 죽여버릴 거야"라며 분노했다.

그로부터 4년이 흘렀다. 주태식은 제왕 패션가와 제휴해 브랜드를 개업했고 주세린은 제왕가의 디자이너로 성장했다. 오하라는 배우로서 성공해 차선혁과 행복한 삶을 살고 있었다.

과거 사고로 인해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했던 고은조는 두 다리로 멀쩡히 걸었다. 고은조는 "아빠를 죽인 악녀들한테 진짜 지옥이 먼지 깨닫게 해주겠다"며 "파멸이 뭔지 알게 해줄게"라고 복수를 예고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