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4-12 15:0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e스포츠

‘더퀸’, 출시 앞두고 뷰티 트렌드 공유 이벤트 개최…사전예약 진행 중

기사입력 2021.03.02 13:51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더퀸’이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일 센츄리 게임의 신작 리얼 단짠 로맨스게임, '더퀸'이 출시를 앞두고 뷰티 트렌드 공유 이벤트를 시작한다.

'더퀸'에서는 데일리룩부터 화려한 드레스, 반짝이는 각종 주얼리까지, 다양한 의상과 아이템을 활용하여 나만의 코디를 뽐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일상 생활 속에서의 패션, 뷰티에 관련된 정보를 자유롭게 공유하는 이벤트로 자신만의 #데일리룩 #데일리메이크업을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공유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랄라블라 상품권 1만원,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1명에게 에스티로더 갈색병 50ml를 증정할 계획이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더퀸’은 운명으로 얽혀버린 네 명의 남자 캐릭터와의 감미로운 스토리가 전개되는 단짠 로맨스 게임으로, 주인공은 주얼리 회사에서 근무하며 꿈을 이뤄가는 동시에 로맨틱한 러브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또한 유명 성우진이 참여한 풀 보이스를 지원해 여심을 사로잡을 전망으로, 3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센츄리 게임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