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32
연예

(여자)아이들, '화(火花') 영어·중국어 버전 발매…글로벌 성원 화답

기사입력 2021.01.28 07:14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화(火花)'의 영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을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화답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7일 오후 6시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의 타이틀곡 '화(火花)'의 영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을 발매했다. 

'화(火花)' 영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은 (여자)아이들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화답하기 위한 것으로, 앞서 (여자)아이들은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으로 전 세계 52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타이틀곡 '화(火花)'로 중국 왕이뮤직 한국어 차트 2주 연속 1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8위에 오른 것은 물론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가 월드와이드 트렌딩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영어 버전인 ‘HWAA (English Ver.)’은 영어 가사로부터 나오는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중국어 버전인 'HWAA(火/花) (Chinese Ver.)'은 'DUMDi DUMDi (Chinese Ver.)'에 이어 멤버 우기가 직접 중국어 가사 번안과 보컬 디렉팅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여자)아이들은 음원 론칭과 함께 리릭 비디오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리릭 비디오는 타오르는 불과 꽃, 시리도록 차가운 한 겨울의 이미지를 통해 곡의 분위기를 여실히 느낄 수 있어 듣는 이들에게 몰입도를 더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독보적인 음악성과 콘셉트 소화력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아티스트로 성장한 (여자)아이들은 자타공인 글로벌 대세 그룹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화(火花)'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큐브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