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23:58
연예

"'연반인' 재재 특별 출연"…유키스 수현&훈, 달콤한 러브송 'I Wish'[쥬크박스]

기사입력 2021.01.27 08:45 / 기사수정 2021.01.27 09:09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유키스 수현&훈이 신곡 'I Wish'로 겨울 감성을 가득하게 담아냈다.

유키스 수현&훈의 신곡 'I Wish'는 27일 0시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되며 팬들을 찾았다.

'I Wish'는 오랜만에 유키스로 활동에 나서는 수현&훈의 감미로운 보컬과 감성적인 기타 멜로디가 돋보이는 러브송으로 앞서 수현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일부 파트를 선보인 바 있다.

'눈 내리는 달빛 아래 / 맞잡은 두 손 / 빛으로 가득한 둘만의 사랑이 영원히' 등의 가사에서는 시작되는 사랑에 설레는 마음이 따뜻하게 담겼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수현과 훈이 감미롭게 노래를 부르는 장면과 여배우와 함께 행복한 커플 연기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 '문명특급' MC인 '연반인' 재재가 뮤직비디오에 특별출연해 여주인공 여자친구로 등장했다. '문명특급'으로 다시 한번 많은 사랑을 받은 유키스의 컴백에 힘을 실어준 것.

특히 재재는 엔딩 크레딧에서도 수현에게 유쾌하게 인사를 하는 장면까지 남겨 뮤직비디오의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한편 유키스 수현&훈 'I Wish'는 전날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라이브 무대가 최초 공개됐으며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I Wish' MV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