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1:49
연예

‘미스트롯2’ 홍지윤, “많은 응원에 감사. 앞으로도 좋은 무대 보여드릴 것”

기사입력 2021.01.26 19:56



‘미스트롯2’ 홍지윤의 감사 인사가 눈길을 끈다.

26일 ‘미스트롯2’ 홍지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안녕하세요 홍지윤입니다”라고 간단히 인사한 뒤 “많은 분들이 응원을 많이 해주셔서 정말 기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홍지윤은 “앞으로도 응원 많이 해주시고 응원 만큼 좋은 무대 보여드릴 테니 예쁘게 봐주시고 응원 많이 해주세요”라며 앞으로 더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줄 것을 강조했다.

영상 속 홍지윤은 남다른 상큼함과 미모를 뽐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TV CHOSUN ‘미스트롯2’는 지난 6회에서 최고 시청률 29.6%(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6주 연속 지상파-비지상파에서 송출되는 전체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여기에 제 4차 ‘대국민 응원투표’가 오픈 4일 만에 무려 300만 건이 넘는 투표 건수를 기록, 앞선 세 번의 ‘대국민 응원투표’ 집계 추이를 압도적으로 뛰어넘는 가파른 상승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미스트롯2’는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을 통해 ‘나만의 트롯여제’를 뽑기 위한 제 4차 대국민 응원투표를 진행 중이다. 1일 1회, 1인당 7인을 중복 투표하는 방식이며 추후 결선 점수에 적극 반영된다. ‘미스트롯2’ 7회는 오는 28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 CHOSUN ‘미스트롯2’ 홍지윤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