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35
연예

크래비티, 신곡 '마이 턴' 안무연습 영상 공개…고난도 퍼포먼스

기사입력 2021.01.26 17:3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지난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타이틀곡 'My Turn(마이 턴)' 안무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크래비티는 블랙과 레드를 매치한 센스 넘치는 복장으로 등장해 무대에서는 볼 수 없는 또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중독성 있는 비트와 함께 어우러진 역동적인 움직임은 크래비티의 폭발하는 에너지를 돋보이게 했다.

특히 9명의 멤버들은 탄탄한 팀워크로 고난도의 안무를 소화했다. 한층 완성도를 높인 완벽한 퍼포먼스는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했고, 크래비티의 거침없는 질주를 느끼게 했다.

크래비티의 새 타이틀곡 'My Turn'은 K팝씬의 기대주인 크래비티의 무한 질주를 노래한 곡이다. 무대 위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 예상을 뒤엎는 상승 그래프, 다음이 기다려지는 크래비티의 미래를 표현해 짜릿한 쾌감을 전한다.

지난 19일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를 발매하고 5개월 만에 컴백한 크래비티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