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5:33
연예

아이유 ‘셀러브리티’, 티저 조회수 100만뷰 돌파…징짱 용안이 다했다

기사입력 2021.01.25 20:02



아이유 ‘셀러브리티’가 티저 조회수만으로 100만뷰를 넘어서는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25일 ‘원터케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셀러브리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아이유는 셀럽으로서의 눈부시고 화려한 모습뿐만 아니라 어딘가 불만스럽고 쓸쓸해 보이는 모습 등 다양한 스타일링과 연기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아이유가 살짝 미소를 지으며 윙크하는 모습이 등장해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켰다. 여기에 ‘Celebrity (셀러브리티)’ 음원의 일부가 공개되며 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에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도 지나지 않아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넘어서는 높은 인기를 구가 중이다. 오후 8시 기준 이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5위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27일 발매되는 신곡 ‘셀러브리티’는 아이유만의 감성을 담아 마음이 지친 이들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전하는 메세지의 곡으로 경쾌하고 트렌디한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아이유가 팬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장르로 찾아올 것을 예고한 만큼, 선공개 곡 ‘셀러브리티’에 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그가 이번에도 음악팬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색다른 모습으로 돌아와 다시 한번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이유의 신곡 ‘셀러브리티’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EDAM엔터테인먼트-원더케이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