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44
연예

"어서 내게로"…유노윤호, 어떻게 안 넘어가 '이니 미니'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1.01.25 18:00 / 기사수정 2021.01.25 15:2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로맨틱한 분위기의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유노윤호 두 번째 미니 앨범 '누아르(NOIR)' 후속곡 '이니 미니(Eeny Meeny)'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니 미니'는 톡톡 튀는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트랩 기반의 인디 댄스 장르 곡이다. 밝고 경쾌한 분위기 속에서 유노윤호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신선한 매력을 자아낸다. 

특히 "아직도 재고 있니 저기 쟤 아님 나인 건지" "시소 같은 너의 맘 (오르락 또 내리락)" "No doubt 재지 말고 넌 No doubt 어서 내게로" "줄다리기 하는 너 (밀었다가 당겨 날)" 등 마음을 얻기 힘든 이성의 선택을 받고 싶은 바람을 미국 동요 '이니 미니 마이니 모(Eeny Meeny Miny Moe)'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레드벨벳 슬기가 출연해 유노윤호와 호흡을 맞췄다. 경쾌하고 로맨틱한 댄스와 연기로 곡의 분위기를 더하면서 한 편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탄생시켰다. 

한편 유노윤호는 지난 18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누와르'를 발매, 타이틀곡 '땡큐(Thank U)'로 전세계 음악 팬들의 호평 속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유노윤호 '이니미니' 뮤직비디오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