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19:11
연예

에픽하이, 네이버 NOW. ‘#OUTNOW’ 출연…라이브 무대 예고

기사입력 2021.01.18 13:12



정규 10집으로 돌아오는 에픽하이가 오늘 밤 9시 네이버 NOW. ‘#OUTNOW’에 출연해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OUTNOW’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해당 콘텐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라이브쇼다. 오늘 방송에는 열 번째 정규앨범 ‘Epik High Is Here 上’을 발표하는 에픽하이가 출연한다.

오늘 오후 6시 공개될 에픽하이의 이번 신보는 지난 2017년 발표한 정규 9집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이후 3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이다. 씨엘, 지코, 헤이즈, 우원재, 창모, 넉살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여한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으로 더욱 화제를 모았다.

오늘 방송에서 에픽하이는 오랜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 발매 소감을 전하고, 이번 앨범과 수록곡을 소개하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앨범에 개성 강한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만큼, 앨범을 작업하면서 겪었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TMI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더블 타이틀곡인 ‘ROSARIO’, ‘내 얘기 같아’의 라이브 무대를 ‘#OUTNOW’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신곡 무대 외에도 에픽하이가 직접 팬들에게 듣고 싶은 신청곡을 받아 즉석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에픽하이가 출연하는 ‘#OUTNOW’는 18일 밤 9시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NOW.’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