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3:53
연예

새벽공방, 30일 ‘널 위한 MUSIC Vol.1’ 출연 예고

기사입력 2021.01.16 09:21



인디가수 새벽공방이 1월 30일 오후 7시 ‘널 위한 MUSIC vol.1'공연을 통해 오프닝 게스트인 오늘의 코믹스와 함께 공연을 선보인다.

새벽공방은 여운, 희연으로 이루어진 여성듀오로 네이버 뮤지션리그에서 애니메이션 주제가 ‘카드캡터체리’를 통해 이름을 알린 팀이다. 보컬 희연의 예쁜 음색과 아름다운 멜로디의 곡으로 꾸준하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널 위한 MUSIC vol.1' 공연은 인디 아티스트들의 인터뷰 매거진 ’인디View'와 공연장 ‘스페이스홍’의 공동기획으로 앞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꾸준히 보여줄 예정이다.

매 공연 오프닝 게스트로 신인 혹은 유망한 아티스트들을 섭외하여 관객들에게 같이 소개할 예정으로 인디View와 스페이스홍의 관계자는 ‘활동 기회가 많지 않지만 능력 있고 유망한 아티스트들을 소개하고 조금이라도 더 알려질 수 있는 장을 마련해주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최인 인디View와 스페이스홍은 모든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안전하게 공연을 진행하기 위해 준비 중이며 상황의 변화에 따라 공연이 연기 혹은 취소될 수도 있다고 전했다.

본 공연의 예매는 스페이스홍의 네이버 예약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매거진 인디View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