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16
연예

드림캐쳐, 컴백 미스터리 코드 공개…그들의 새로운 이야기는?

기사입력 2021.01.11 08:54



드림캐쳐만의 특별한 세계가 돌아온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8일과 9일 공식 SNS 채널에 두 가지의 미스터리 코드를 공개하고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의 열띤 환호를 이끌어냈다. 미스터리 코드 속에는 의미심장한 문자의 나열과 함께 색깔이 다른 양쪽 눈이 담긴 사진이 게재돼 흥미를 더했다.

드림캐쳐는 'Chase Me'로 데뷔한 이후, 매 컴백 때마다 앨범을 유추할 수 있는 힌트들을 '미스터리 코드' 형식으로 제시해 왔다.

새로운 '미스터리 코드'가 공개됨에 따라 글로벌 팬들의 흥분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특히 미스터리 코드를 통해 드림캐쳐의 컴백이 공식화되면서, 드림캐쳐가 새롭게 그려낼 이야기에 대해 다양한 추측이 벌써부터 줄을 잇고 있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새 '미스터리 코드'는 컴백을 기대해 주신 '인썸니아(InSomnia)' 여러분을 향한 선물"이라면서 "드림캐쳐가 펼쳐놓을 더욱 특별한 이야기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드림캐쳐는 새로운 앨범을 통해 'Scream'과 'BOCA'를 잇는 'Dystopia' 세계관을 완성시킬 계획이다. 특히 앞으로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통해 신보와 관련된 힌트들을 꺼내놓으며 '인썸니아(InSomnia)'와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