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31
연예

베리베리, 타이틀곡 'Get Away' MV 티저 공개…광란의 파티 예고

기사입력 2021.02.28 08:19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베리베리의 타이틀곡 ‘Get Away’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두 번째 싱글 ‘SERIES ‘O’ [ROUND 1 : HALL]’로 돌아오는 베리베리가 28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타이틀곡 ‘Get Away’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세련된 영상미와 치명적인 반전 매력을 발산, 컴백 디데이 준비에 돌입했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타이틀곡 ‘Get Away’ 하이라이트 메들리 부분을 배경으로 제각각 달라진 베리베리의 모습을 영상으로 최초 공개했다. 한 편의 영화 같은 티저로 베리베리는 어떤 이의 초대를 받아 화려하고 웅장한 파티장으로 이동한다.

이어 화면이 전환되면서 멤버별로 그간 볼 수 없었던 강렬한 모습이 시각적으로 표현되기도 했다. 영상 말미에는 문을 향해 걸어나가는 베리베리의 뒷모습이 그려지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여기에 블랙 수트와 락시크 스타일링로 마성의 비주얼을 드러내며 외적 변신에도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의 새 싱글 'SERIES 'O' ROUND 1 : HALL' 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온,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되며 타이틀곡 'Get Away'로 각종 활동에 돌입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