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21:14
연예

'나 혼자산다' 이시언, 절친 동생과 코로나19 속 리얼 찐 우정 "파이팅 말고 재밌자"

기사입력 2020.12.05 10:2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시언이 혹한기 캠핑을 떠나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이 군 생활을 함께 보냈던 부산 절친과의 진정한 우정 여행으로 안방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이날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은 고향 동생인 원석이와 함께 조교로 근무했던 부대 입구까지 방문, 네버 엔딩 군 시절 이야기로 추억 여행에 빠져들었다. 칼 각이 제대로 살아있는 경례 자세로 그 시절의 감성을 제대로 일깨우며 많은 군필자들의 공감을 불렀다.

이어 두 사람은 밀리터리 쇼핑의 메카 군인 백화점까지 찾아가 쇼핑에 나섰다. 이시언은 문을 열자마자 느껴지는 진한 군인의 향기에 연신 감탄사를 내뱉는가 하면, 오리지널 깔깔이 바지와 모자에 이름까지 새겨 넣으며 벅찬 감격에 젖었다.

그런가 하면 한 해를 되돌아보고 내년을 다짐하기 위해 두 사람은 초겨울 강물에 입수를 강행했다. 이시언은 백골 부대의 구호까지 힘차게 외치며 끝까지 버티려 했지만, 이내 “나 제대했어”라는 이유로 신속하게 물을 빠져 나와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캠핑장에 도착한 두 사람은 어두워지기 전 빨리 텐트를 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였다. 하지만 헛손질하며 얼장으로서 면모를 뽐낸 이시언은 “이거 누가 봐도 야전이다. 감성이라고는 1도 없어”라며 오로지 편의성에 집중한 남자들의 캠핑을 생생하게 그려냈다. 이어 군인 시절을 떠올리게 만드는 반합 먹방으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시언은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 동생을 위로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생을 위해 파이팅 넘쳤던 군 시절의 추억을 선물하고자 했다. 온종일 유쾌함을 보여줬던 그는 “파이팅 하지 말고 재밌자”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이처럼 무심한 듯 세상 다정한 이시언의 활약은 MBC ‘나 혼자 산다’와 KBS 2TV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