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3:07
연예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유퀴즈' 유재석X조세호 만났다 "심장 떨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12.01 15:04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네이버웹툰 인기작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가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 출연을 직접 예고해 화제다.

야옹이 작가는 1일 인스타그램에 “정말 심장 떨렸던 날…! 제가 그린 여신강림ver 유느님 세호님 그림은 내일 유퀴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재석, 조세호와 함께 나란히 서서 환하게 웃고 있는 야옹이 작가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야옹이 작가가 직접 그린 그림도 일부 공개돼 2일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2018년부터 네이버웹툰에서 ‘여신강림’을 연재 중인 야옹이 작가는 작년 3월, 웹툰 연재 1주년을 기념해 얼굴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야옹이 작가의 웹툰 ‘여신강림’은 현재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각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동명의 드라마로 제작돼 오는 9일 tvN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가 출연하는 ‘유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2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